닭고기는 푹 고아져서 연한 육질로 퍽퍽한 느낌이 적어 먹기가 좋으며 소금과 특제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말린아구는 아구살이 쫀득쫀득하고 신선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아구찜 뿐만 아니라 아구수육은 잘 익은 고소한 아구를 간장 와사비에 찍어서 아삭한 미나리나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꽁당보리밥은 한끼 식사를 건강하게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맛집입니다. 청국장보리밥 정식이 대표 메뉴로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들로 맛있게 요리하고 제공합니다. 반찬의 종류가 많으며 청국장도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사천 앞들식당은 재첩국과 낙지볶음을 전문으로 하는 한식당입니다. 재첩으로 다양한 요리를 하고 있으며 맑은 재첩국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메뉴입니다. 낙지볶음 또한 매콤달콤하고 쫄깃한 맛으로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입니다.
참고로 피셔맨스키친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현장에서는 웨이팅을 해야 할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메뉴가 단출하고, 매장이 좁아서 테이블이 열 개도 안 돼요. 테이블링 대기 신청할 때 메뉴를 주문받아서 좌석에 앉으면 바로 음식이 나와요.
단체로 오면 괜찮을 듯한 넓고 독립적인 맛집 공간도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곤드레생선쌈밥정식을 주문했더니 생선이 푸짐해요. more info 고등어 한 마리와 열기(?)인 듯한 맛있는 생선 반 마리.
찰옥수수범벅과 파의 효능에 대해 click here 적어 놓았어요. 며칠 전 곤드레생선쌈밥집에서 나온 get more info 반찬이 찰옥수수 범벅이었다는 것을 여기 와서 알았어요. 처음 먹는 음식이라 궁금했거든요.
보영만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사천 삼천포맛집 정서방은 삼천포의 제철 음식들을 제공하는 맛집입니다. 삼천포의 바다 향기를 그대로 담아 생선구이 가마솥밥 정식, 새조개샤브샤브, 해물샤브샤브, 굴전 등을 제공합니다. 제철 해물밥상과 사천시 특산주 다래와인을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소개할 곳은 파주 닭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파주닭국수'입니다. 파주로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갔던 맛집으로 당시 그릇을 싹 비울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어 현재까지도 그 순간이 잊히지 않을 정도인데요, 현재는 유명세를 치르면서 수도권 곳곳에 분점이 생겨 조금은 흔해진 느낌이지만 파주 본점에서는 현재까지도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답니다.
네이버 웹툰의 태국어 서비스에서 탄생한 오리지널 작품들 중 한국의 네이버 웹툰에도 read more 한국어 번역 연재가 된 작품에는 틴맘이 있다.
가오리, 명태, 가자미, 열기, 갈치가 들어 있어요. 보기와 다르게 맵고 짜지 않으며, 양념이 달지 않아서 무척 맛이 좋습니다. 무와 감자도 간이 적당해서 좋아요. 생선은 다 맛있지만, 특히 가오리와 갈치가 부드럽고 맛있어요.